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 ROG Rapture GT-AX6000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 ROG Rapture GT-AX6000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0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최신 WiFi 6 규격을 지원, 게이머를 위한 유무선 공유기 ROG Rapture GT-AX60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초고속의 WiFi 6 기반의 듀얼 밴드 구성의 유무선 공유기로 향상된 효율성과 데이터 처리량을 위한 160MHz 채널을 사용해 최대 AX6000급의 속도를 제공한다.

고성능의 2.0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다수의 IT 기기뿐만 아니라 대용량 데이터 처리에 한 단계 높은 연산처리 능력을 통해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RangeBoost Plus 기능은 WiFi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RangeBoost 기술의 최신 버전으로, ASUS만의 기술이 접목돼 향상된 송수신 환경과 더불어 송수신 범위를 최대 38%까지 개선해 넓은 WiFi 영역을 제공해 한 대 설치만으로도 만족스러운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외부 인터넷 연결에 있어서는 2.5Gbps 포트를 통해 초고속으로 이뤄질 뿐만 아니라, WAN/LAN 네트워크 포트를 통해 NAS 등 대용량의 데이터 전송이 필요한 환경에 유연한 대응을 할 수 있다.

GT 시리즈답게 트리플 레벨 가속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PC, 노트북에서부터 게임 서버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게임 트래픽을 가속화한다.

또한 모바일 게임 모드를 제공하고 있어, ASUS 앱을 탭하는 것만으로 모바일 게임의 지연과 대기 시간을 최소화해 최적한 모바일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