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노장 전위 초월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노장 전위 초월 업데이트 실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위나라 외전 장수 ‘노장 전위’의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국지에서 전위는 엄청난 괴력을 지닌 위나라의 무장으로, 조조의 측근이 되어 조조가 완에서 항복한 장수의 기습공격을 받고 위기에 몰렸을 때 그의 퇴각을 돕던 중 수많은 적병에게 포위에서 사망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이 가능해진 외전 장수 ‘노장 전위’는 조조의 곁을 지키는 방식 대신 어두운 그림자에 숨을 죽인 채 새로운 방식으로 조조를 지키기 시작했고, 조조의 퇴각을 돕는 과정에서도 사망하지 않았다는 컨셉으로 제작된 장수이다.

노장 전위 초월 시, 초월 스킬 ‘결전: 파부침주’를 획득하게 된다.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노장 전위가 초월적인 힘을 끌어 모아 각성 상태에 돌입한 뒤 체력을 100% 회복하고 20초 동안 물리 피해가 20% 증가하며, 공격 속도 역시 80% 증가한다.

이번 노장 전위 초월 업데이트에서는 세 가지 팀 효과가 추가됐다. 노장 전위를 봉황 방통과 함께 사용하면 ‘지옥에서 돌아온 자’ 팀 효과가 적용되어 모든 피해 증가 15% 효과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서황, 조인과 함께 사용하면 ‘위의 돌격 대장’ 팀 효과로 받는 모든 피해 감소 25% 효과가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