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하이브리드 헤드셋 바라쿠다 출시
상태바
레이저, 하이브리드 헤드셋 바라쿠다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2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가 하이브리드 헤드셋 ‘바라쿠다’ 3종을 출시한다.

새로운 Barracuda 3종은 Barracuda, Barracuda Pro와 함께 기존 Barracuda X를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스트리트 감성이 묻어 나오는 디자인과 함께 최첨단 기술이 접목돼 실내외 상관없이 게이머에게 맑은 사운드를 선사한다.

Razer는 Barracuda 3종 출시를 맞아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Barracuda Pro 제품의 경우 최근 화물 관련 이슈에 따라 입고가 장기간 지연되고 있어 나중에 입고될 예정이다.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도입된 Barracuda Pro는 사용자가 어떤 환경에서 사용하든 방해 없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집중이 필요한 격렬한 게임은 물론 실외에서 음악 감상 시에도 완벽하게 외부 소음 없이 즐길 수 있다.

Razer SmartSwitch Dual Wireless 기술을 사용한 Barracuda Pro는 두 개의 기기에 동시에 연결하고 필요에 따라 두 기기를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PC에서 게임을 즐기는 중에도 기기 간 페어링을 연결·해제할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모바일로 전환해 전화 통화 혹은 다른 미디어 재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