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신규 스마트 전자칠판 RM03 시리즈 출시
상태바
벤큐, 신규 스마트 전자칠판 RM03 시리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2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가 대면수업과 원격수업은 물론 비즈니스 현장에서도 활용이 용이한 2022년형 스마트 전자칠판 RM03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RM03 시리즈 전자칠판은 65”~86”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고, 4K UHD 해상도와 안드로이드9.0 기반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약 100페이지에 달하는 PDF 파일도 불러올 수 있는 강력한 하드웨어 성능을 보유했다. 화면 녹화 기능과 화상 협업 애플리케이션 지원해 안드로이드 지원 카메라만 연결하면 손쉽게 비대면 원격수업도 구성할 수 있다.

듀얼펜 필기와 안드로이드OS 기준 최대 32 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하며, 조밀한 센서 간격으로 Fine IR+ 최고 등급의 쾌적한 필기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RM03 시리즈 전자칠판은 대면 수업과 회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PDF, PPT를 포함한 모든 화면에서 판서가 가능하며, 화면을 캡처하여 전용 판서 앱 이지라이트6.0로 불러와 추가적인 판서 진행도 가능하다.

판서한 내용은 QR코드를 활용하여 바로 공유할 수 있어 강의 혹은 회의에 보다 집중할 수 있다.

브라우저와 영상 스트리밍을 포함한 다양한 앱을 설치해 활용할 수 있으며, 인스타쉐어2 앱을 활용한 무선 화면 미러링을 지원하여 학생이나 직원들이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진행한 과제를 전자칠판에 최대 4분할 화면으로 띄울 수 있다.

무선 미러링의 경우 윈도 기기는 물론, 애플의 맥, iOS, ipadOS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32W 고출력 우퍼 사운드바가 내장되어 있고, 프리젠터와 하이라이터 기능을 보유한 전용 리모컨도 함께 제공되어 전자칠판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