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차세대 NVMe 스토리지 F2100 발표
상태바
퀀텀, 차세대 NVMe 스토리지 F2100 발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2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코리아는 워크플로우를 재설계할 수 있는 빠른 속도와 용량을 지원하는 새로운 NVMe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F2100’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이전 세대 대비 2배 빠른 성능과 2배 많은 NVMe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하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과 기업 비디오 팀이 NVMe의 빠른 속도와 병렬 처리 기능을 활용해 프로덕션 워크플로우, 렌더링, 비디오 및 이미지 처리 작업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F2100’은 F-시리즈 NVMe 스토리지와 H-시리즈 SSD/HDD 스토리지 전반에서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퀀텀의 최신 블록 스토리지 소프트웨어가 지원되며, 고객에게 보다 유연한 구성 옵션과 탁월한 리포팅 및 모니터링을 위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F2100’은 선제적 시스템 모니터링을 위한 퀀텀 CBA 소프트웨어가 완전히 통합되었다. 이제 퀀텀 고객들은 최근에 발표된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을 통해 이러한 모든 고객 애플리케이션에 원활히 액세스할 수 있다.

퀀텀의 최고개발책임자 브라이언 폴로스키 선임 부사장은 "퀀텀 F2100은 고속 비디오 및 이미지 처리, 렌더링, 고급 AR/VR 개발 등을 수행하는 세계 최고의 비디오 제작 환경에 서 사용되는 F시리즈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라며 “F2100은 현재 F-시리즈 및 H-시리즈 제품 군에 적용된 퀀텀의 최신 블록 스토리지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된다. 이는 우리가 기능 및 수정사항을 보다 빨리 반영하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퀀텀 스토어넥스트, F-시리즈, H-시리즈 및 CBA 소프트웨어 전반에서 진정으로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퀀텀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