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선 기계식 키보드 Signature K855 출시
상태바
로지텍, 무선 기계식 키보드 Signature K855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2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이 기계식 키보드 유저와 IT 테크 매니아를 위한 사무용 무선 기계식 키보드인 ‘Signature K855’를 출시했다.

‘기계식도 무선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한 시그니처 K855는 사무용으로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며 업무를 보다 효율적이면서도 자유롭게 진행하길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무선 기계식 키보드다.

TTC 적축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해 부드럽고도 경쾌한 키감과 빠른 반응 속도를 구현했고, 특히 각 키마다 최대 5천만 회의 키 스트로크 테스트를 거쳐 키 내구성을 확실히 검증해 기계식 키보드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한다.

타깃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호환성과 무선 연결성 또한 뛰어나다.

윈도우, 맥OS, 리눅스, 크롬OS 등 PC 환경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iOS, iPadOS와 같은 모바일 환경과도 호환되어 활용 범위가 넓고, 제품에 탑재된 이지 스위치 키를 활용하면 최대 3개의 기기와 동시에 페어링 후 전환하며 사용할 수도 있어 멀티 OS, 멀티 디바이스 환경에 적합하다.

Logi Options+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제품 상단 기능(FN) 키에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적용하는 등 자신의 사용 환경에 맞게 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무선 연결의 경우, 블루투스 LE 연결과 로지 볼트(Logi Bolt) USB 리시버를 통한 연결 모두 지원해 최대 10m 떨어진 위치에서도 끊김 없는 안정적인 연결 환경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