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콜라보레이션 제2탄 진행
상태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콜라보레이션 제2탄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2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콜라보레이션 제2탄을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은 6월 27일 오전 10시부터 7월 11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마법석6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에그’에서 신규 캐릭터 ‘빌런 연합의 흑막 올 포 원’ 등을 포함한 콜라보 캐릭터 2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도리야 이즈쿠’, ‘바쿠고 카츠키’ 등 일부 캐릭터의 진화가 추가되었으며 ‘Sir 나이트아이’ 획득 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드롭’, ‘신소 히토시’ 획득 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드롭 2’ 스킨을 각각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오픈하는 콜라보 던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는 적을 쓰러뜨리면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금), (은), (동)’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히어로 활동 허가 임시 면허증’, 기간 한정 캐릭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챌린지’ 던전을 클리어 시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무지개)’ 2개, ‘개최기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 에그’ 1개를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고난도 콜라보 던전 ‘빌런 연합 러시’를 최초 클리어 시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무지개)’ 2개를 게임 내 메일로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