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SK핀크스와 함께 친환경 자원순환 생태계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제주개발공사, SK핀크스와 함께 친환경 자원순환 생태계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2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SK핀크스와 ‘친환경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속가능한 자원순환 체계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협약식은 24일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디아넥스에서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과 SK핀크스 강석현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제주개발공사와 SK핀크스가 협력체계를 구축해 관광객과 제주도민이 분리배출한 투명 페트병을 활용한 자원순환을 통해 공존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서 친환경 경영 실천 및 청정 제주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공동의 목표 실현에 합의했다.

이에 따라 제주개발공사는 핀크스GC 및 포도호텔, 디아넥스 내 사용 후 분리배출된 무색 페트병 회수, 호텔 내 친환경 캠페인 운영 홍보 및 업사이클 관련 네트워크 구축 및 지원 등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SK핀크스는 SK핀크스 내 무색 페트병 분리배출 공간을 마련해 무색 페트병 분리 배출을 유도하고 제주의 청정 가치 확산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