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GPS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1040 솔라 출시
상태바
가민,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GPS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1040 솔라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3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이 태양광 충전을 지원하고 멀티밴드 GNSS 위성 시스템을 탑재한 GPS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1040 솔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엣지 1040 솔라는 전 세계 사이클링 컴퓨터 시장을 이끌고 있는 가민의 대표 라인업 ‘엣지’의 신제품으로, 3.5인치 크기의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채용돼 높은 편의성과 시인성을 제공한다.

또한, 가민 사이클링 컴퓨터 최초로 ‘파워글라스’ 태양광 충전 렌즈를 탑재해 최대 100시간 연속 활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밀집된 도심이나 숲 속에서도 정확한 위치를 제공하는 멀티밴드 GNSS 위성 시스템을 내장해 라이더들은 초행길도 여유롭게 주행 가능하다.

프리미엄 사이클링 컴퓨터인 엣지 1040 솔라는 유저의 주행 기록을 정밀하게 분석해 더욱 효율적으로 목표 기록을 달성하도록 돕는다.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클링 능력’ 기능은 유저의 라이딩 강점과 약점을 분석해 맞춤형 훈련을 제안해준다.

또한, 가민의 스마트워치 또는 심박계와 연동 시 ‘실시간 체력’ 기능을 통해 주행 중 소모한 에너지양을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최대산소섭취량, 회복 시간, 훈련량 등에 기반한 유저 맞춤형 트레이닝 및 운동을 제안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