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WWE 2K22 클라우닝 어라운드 팩 출시
상태바
2K, ​​WWE 2K22 클라우닝 어라운드 팩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3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자사의 프로레슬링 게임 시리즈 WWE 2K22의 네 번째 DLC 팩인 클라우닝 어라운드 팩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클라우닝 어라운드 팩에는 도잉크 더 클라운과 론다 로우지, 미스터 T, 브리티시 불독, 듀드랍, 릭 북스 등 총 여섯 명의 슈퍼스타가 포함되며, 모두 마이팩션 게임 모드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마이팩션 EVO 카드와 함께 제공된다.

WWE 역사상 가장 개성있는 슈퍼스타 도잉크 더 클라운은 우스꽝스러운 장난과 뛰어난 그래플링 기술로 링 위에서 상대들을 위협했던 슈퍼스타로서 이번 DLC를 통해 WWE 2K 프랜차이즈에 처음 등장한다.

‘지상 최고의 악녀’ 론다 로우지는 전 종합 격투기 챔피언이자 영화와 TV 스타로서 로우 여성 챔피언, 스맥다운 여성 챔피언, 2022 여성 로얄 럼블 우승 등, 수많은 업적을 가진 슈퍼스타이다.

강인하고 독특한 스타일로 1980년대의 아이콘이 된 미스터 T는 레슬매니아에서 최초로 헐크 호건과 팀을 이루고 레슬매니아 2에서 로디 파이퍼와 격전을 펼치면서 WWE 명예의 전당에서 자신의 지위를 쌓아올린 바 있다.

브리티시 불독 또한 WWE 명예의 전당 헌액자이며, WWE 인터콘티넨털 챔피언, 유로피언 챔피언 2회, 하드코어 챔피언 2회, 태그 팀 챔피언 2회 등 업적을 갖고 있다.

먼데이 나이트 로우의 스코틀랜드 스타 듀드랍은 이번 DLC를 통해 WWE 2K 프랜차이즈에 데뷔하며, 스맥다운에서 기타를 연주하며 락스타 페르소나로 이름을 알린 릭 북스도 이번 팩에서 등장한다.

클라우닝 어라운드 팩은 개별 구매할 수 있으며, 전체 DLC 팩 세트는 WWE 2K22의 시즌 패스, 디럭스 에디션, nWo 4-Life 디지털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