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실내 및 실외 자산추적 지원하는 다중 커넥티비티 개발 키트 출시
상태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실내 및 실외 자산추적 지원하는 다중 커넥티비티 개발 키트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8.2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STEVAL-ASTRA1B 다중 커넥티비티 평가 플랫폼을 출시해 자산추적 시스템의 개념증명을 완전 구현하는 완벽한 에코시스템을 제공한다.

이 평가 키트는 소형 폼팩터에 배터리로 구동되며, 가축 모니터링, 선단 관리, 물류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간소화하는 펌웨어도 포함돼 있다.

이 키트를 사용하면 ST의 업계 최초 근거리 및 단거리 STM32 무선 SoC 디바이스를 평가할 수 있다.

장거리 커넥티비티용 서브 GHz SoC인 STM32WL55JC는 LoRaWAN 프로토콜을 구현하며, 로라(LoRa), (G)FSK, (G)MSK, BPSK 변조를 제공한다. 다른 무선 SoC인 STM32WB5MMG 모듈은 2.4GHz 블루투스 LE와 지그비 커넥티비티를 지원한다.

각 디바이스는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싱을 위한 Arm Cortex-M4 코어와 무선 관리를 위한 전용 Cortex-M0+ 코어를 갖추고 있다.

이 개발 키트에는 보안 페어링과 통신을 지원하는 NFC 비접촉식 칩인 ST25DV64K를 비롯해, 해킹을 방지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STSAFE-A110 보안 소자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