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rMedia, Live Gamer EXTREAM 3 캡처 보드 출시
상태바
AVerMedia, Live Gamer EXTREAM 3 캡처 보드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8.2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VerMedia Technologies, Inc.가 Live Gamer EXTREAM 3를 출시했다.

Live Gamer EXTREAM 3는 AVerMedia의 최신 플러그 앤드 플레이 외장 4K 캡처 보드로서 SDR에서 최대 4K 30fps을 캡처할 수 있으며, HDR에서 최대 4K 60fps의 게임 플레이를 수행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가변 재생 빈도(VRR)를 지원하는 AVerMedia의 첫 번째 캡처 보드다.

Live Gamer EXTREAM 3는 VRR을 통해 경쟁 스트리밍 세션을 위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VRR은 모니터와 게임 장치가 각 프레임을 동기화해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므로 게이머들은 그래픽 지연에 방해받지 않고 액션에만 집중할 수 있다.

또 Live Gamer EXTREAM 3의 지연 최저 기능을 통해 게임 장치와 모니터 간 지연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캡처 신호가 라이브 스트림에 똑같이 빠르게 전달된다.

이 두 가지 기능을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 플레이, 스트림에 대해 최고 수준의 비디오 품질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UVC 표준을 사용하는 덕에 Live Gamer EXTREAM 3는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 없이 개봉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Live Gamer EXTREAM 3는 두 개의 3.5 스테레오 커넥터를 통해 외부 오디오 입력을 스트림에 믹스할 수 있으며, 게이머에게 직접 모니터링 옵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