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앱스,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 정식 서비스 론칭
상태바
쿡앱스,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 정식 서비스 론칭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8.3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쿡앱스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에서 지난 24일 오후 5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광전사 키우기는 ‘차원이 다른 스타일리시 액션’을 표방하는 방치형 액션 RPG이며, 무한 방치형 무대를 지원하는 광활한 세계관과 함께 ‘광전사’라는 이명에서 떠올릴 수 있듯이 ‘화려함’ 그 자체인 액션 스킬이 화면 곳곳을 수놓는 작품이다.

게임의 배경은 ‘가스가이아’라 불리는 대륙을 무대로, 주인공이 몬스터들과의 격전 끝에 큰 부상을 입고 죽음의 위기에 처하게 되자 어디선가 나타난 한 소녀로 인해 기적처럼 생존하게 된다.

허나, 소녀는 블랙드래곤 ‘트라칸’의 제물로 바쳐지게 되고, 주인공은 소녀를 구해낼 힘을 얻기 위해 악마와 계약하자 이윽고 분노에 찬 광전사로 다시 태어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게임의 인상으로는 간편한 육성 방식을 통해 단숨에 일취월장하는 캐릭터의 성장 속도를 엿볼 수 있으며, 기존에 방치형 RPG 게임을 접해보지 않은 유저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손쉬운 플레이 조작을 제공한다.

특히, 게임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인 강력한 힘의 상징 ‘광폭화 모드’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주인공이 위기에 처하거나, 보스 몬스터와 같은 강력한 존재를 단숨에 일소하기 위해 분노에 휩싸이게 되면 해당 광폭화 모드가 지원되며, 이 순간부터는 증폭되는 광전사의 강력함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