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FPGA 개발 제품의 보다 빠른 시장 출시 위한 기능 안전 인증 패키지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칩, FPGA 개발 제품의 보다 빠른 시장 출시 위한 기능 안전 인증 패키지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9.29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인증 과정에 소요되는 비용을 줄이고 시스템 개발자의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자 꾸준히 다양한 제품과 툴을 산업 안전 규격에 부합하도록 인증하고 있으며, 이번에 시스템 온 칩 FPGA 및 FPGA 두 가지 제품군에 대한 IEC 61508 SIL 3 인증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브루스 바이어 마이크로칩 FPGA 사업부 기업 부사장은 “마이크로칩 FPGA 제품군은 산업 시장에서 광범위하고 역사적으로도 탄탄한 입지에 있으며 마이크로칩의 비휘발성 FPGA 기술 역시 높은 신뢰성과 보안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또한 마이크로칩은 IEC 61508 SIL 3 및 기타 안전성 기준에 맞춰 제품과 도구를 인증한 오랜 역사를 기반으로 고객을 위한 최종 장비 인증 프로세스가 훨씬 용이하다. 저전력 소비 SmartFusion 2 SoC FPGA 및 IGLOO 2 FPGA를 위한 이번 신제품 패키지는 스마트 그리드, 자동화 컨트롤러, 프로세스 분석기 및 기타 안전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신뢰성 제품을 개발하는 고객을 위한 자연스러운 저변 확대”라고 설명했다.”

마이크로칩의 기능 안전 패키지는 SmartFusion 2 와 IGLOO 2 디바이스의 SEU 내성, 플래시 기반 FPGA 패브릭을 기반으로 한다.

이들 FPGA는 독립적인 안전 평가 기관인 티유브이 라인란드의 인증을 받았다.

패키지 제품에는 마이크로칩의 Libero SoC Design Suite v11.8 서비스 팩 4 인증 및 관련 개발 도구, 28개의 지적 재산권 코어, 안전 매뉴얼, 문서 및 디바이스 데이터 시트가 포함되며, 티유브이 라인란드의 안전 인증서도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