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데이터 보안 서비스 메탈릭 쓰렛와이즈 출시
상태바
컴볼트, 데이터 보안 서비스 메탈릭 쓰렛와이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9.29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는 ‘메탈릭 쓰렛와이즈’ 데이터 보안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쓰렛와이즈는 알려지지 않은 위협과 제로데이 공격 등을 사전에 포착하는 조기 경고 시스템으로서, 이로 인해 손상된 데이터와 비즈니스 악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늘날 보안 환경은 사이버 공격이 발생하기에 앞서 선제적으로 광범위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데이터 보호 기능을 필요로 한다.

시장조사기관 엔터프라이즈 스트래티지 그룹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조사 대상의 IT 책임자 가운데 불과 12% 만이 적절한 장비와 데이터의 위치에 구애 받지 않는 보호 체계를 갖추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서 동일하게 데이터 안정성을 확보하는데 자신 있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컴볼트는 이번에 출시한 쓰렛와이즈를 바탕으로 업계 최초의 조기 경고 시스템을 제공해 데이터 보안의 영역을 한층 확장한다.

해당 서비스는 악의적인 행위자가 가짜 리소스를 이용하도록 미끼를 활용해 사전에 유인하며, 데이터 프로덕션 환경에서 위협 탐지 기능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조직이 데이터의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절한 도구 등을 제공해 보안 위협으로부터 무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컴볼트는 머신 러닝과 주요 위협 탐지, 보안 기능을 기존 플랫폼에 확장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