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2 시리즈 컴팩트 모델 5종 선보여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2 시리즈 컴팩트 모델 5종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9.29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프렉탈디자인의 메쉬파이 2 시리즈에 규격 파생 모델인 컴팩트 모델 기반 신제품을 추가 출시했다.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시리즈는 동사의 디파인 시리즈와 함께 자사를 대표하는 PC케이스 모델이다.

저소음 PC 환경 구현에 집중한 디파인 시리즈와 달리 쿨링 효과에 집중한 메쉬파이 시리즈는 전면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앵귤러 메쉬 패널이 시리즈를 대표하는 상징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시리즈 최신 모델인 메쉬파이 2는 E-ATX 규격 메인보드 장착을 지원하는 메쉬파이 2 XL부터 미들타워 규격의 이번 컴팩트, M-ATX, ITX 규격을 지원하는 더 작은 크기의 미니와 나노 모델을 앞서 출시한 바 있다. 이에 이번 신제품은 컴팩트 모델을 기반으로 한 제품들이며, RGB LED 쿨링팬이 기본 탑재된 RGB 모델 2종, 부가 기능 일부를 제외한 라이트 모델 2종과 라이트 모델에 RGB를 적용한 라이트 RGB 모델 1종까지 총 5종이 된다.

메쉬파이 2 시리즈는 전면 앵귤러 메쉬 패널에 엄격한 제조 공차로 최적화된 메쉬 홀 설계를 적용했다.

이는 원활한 외부 공기 유입을 돕고 이물질 유입은 최소화한 설계로 뛰어난 쿨링 성능과 간편한 유지보수를 지원한다.

여기에 다이아몬드의 절단면을 연상시키는 기하학적 디자인의 전면 패널은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어 세련된 느낌의 빼어난 외관과 탁월한 내구성을 모두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