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휴대용 건습식 집진기 GAS 15L Professional 재출시
상태바
보쉬 전동공구, 휴대용 건습식 집진기 GAS 15L Professional 재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9.29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작년 단종되었던 휴대용 집진기 GAS 15 L Professional를 재출시했다.

GAS 15 L Professional은 반자동 필터 세척 기능이 있는 건‧습식 집진이 가능한 제품으로, 분진을 청소할 때는 물론 물에 젖은 바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용량은 건식 청소 시 15L, 습식 청소 시 7.5L이다.

청소기의 성능을 좌우하는 흡입력 및 필터 기능에는 보쉬의 프리미엄 기술력이 적용되었다. 분진 등급은 EU 규격 L등급을 충족하며, 흡입력을 좌우하는 흡입 터빈은 최대 출력이 1,200W에 달한다.

건식 집진에 사용되는 필터는 표면적이 2,800 cm²으로 집진 효율이 크다. 특히 필터에는 스스로 먼지를 털어내는 반자동 필터 클리닝 시스템이 적용되어 청소가 간편하다. 여기에 청소기만 단독 사용 또는 집진이 필요한 작업에서는 보쉬 공구와 연결하여 사용하여 작업 분진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청소기 상단에 대형 핸들을 달아 운반과 이동이 편리하도록 설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