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나만의 아이템 찾는 MZ 골퍼 위한 할리스골프 신제품 선보여
상태바
할리스, 나만의 아이템 찾는 MZ 골퍼 위한 할리스골프 신제품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9.30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가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볼과 골프티 세트, 핸들 파우치, 릴타월 등으로 구성한 할리스골프 굿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골프 액세서리가 일상화되는 트렌드에 맞춰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골프 아이템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굿즈는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한다는 의미를 담은 ‘LOVE WHAT YOU DO’를 테마로, 골프볼과 골프티 세트, 핸들 파우치, 릴타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지난 할리스골프 시즌2에서 강렬한 컬러로 개성을 드러냈다면, 이번 시즌에는 트렌디한 로지 핑크&그레이를 메인 컬러로 할리스 로고와 골프 아이콘을 표현하면서도 젠더리스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골프 외에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핸들 파우치, 릴타월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할리스골프 4구세트’는 고급스러운 로지 핑크, 화이트 컬러의 골프볼 4구와 클래식한 우드 골프티 4개로 구성됐다. 볼 표면에 스포티한 ‘할리스 골프’ 로고와 필드 플래그, 클럽 등 골프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프린트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골프볼은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과 협업한 제품으로 하이그로시 3중 나노 컬러 기술이 적용돼 시인성이 뛰어나다.

일관된 스핀력, 강력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MZ세대 영골퍼를 포함해 모든 골퍼들의 안정적인 라운딩을 돕는다.

우드 골프티는 숏티, 롱티로 구성돼 필드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할리스골프 4구세트’는 전용 쇼핑백이 함께 제공돼 친구, 연인 또는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