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지포스 RTX 4090 GAMEROCK D6X 24GB 시리즈 출시
상태바
이엠텍, 지포스 RTX 4090 GAMEROCK D6X 24GB 시리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아이엔씨는 NVIDIA GeForce RTX 40 GPU 가 탑재 된, 이엠텍, 지포스 RTX 4090 GAMEROCK D6X 24GB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세계 최초의 GPU인 RTX 40 시리즈는 성능과 효율성이 크게 향상됐으며, AI를 사용해 픽셀을 생성하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뉴럴 렌더링의 새로운 시대를 나타낸다.

아울러 게임 및 크리에이티브 앱을 위한 회사의 딥 러닝 슈퍼 샘플링 신경 그래픽 기술의 차세대 혁명인 엔비디아 DLSS 3도 지원한다.

AI 기반 기술은 훨씬 더 빠른 게임 플레이를 위해 전체 프레임을 생성할 수 있다. GPU가 전체 프레임을 독립적으로 생성할 수 있도록 해 게임의 CPU 성능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새로운 3세대 RT 코어는 2배 더 빠른 레이-트라이앵글 교차 테스트를 제공하고 두 개의 중요한 새로운 하드웨어 장치를 포함하도록 향상됐다.

오파시티 마이크로맵 엔진은 알파 테스트 지오메트리의 레이 트레이싱 속도를 2배까지 높이고, 마이크로 메시 엔진은 추가 지오메트리를 생성하기 위해 즉석에서 마이크로 메시를 생성한다.

마이크로 메시 엔진은 복잡한 형상의 기존 성능 및 저장 비용 없이 기하학적 복잡성이 증가하는 이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