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일체형 보안 라우터 기반 산업용 침입방지 시스템 출시
상태바
Moxa, 일체형 보안 라우터 기반 산업용 침입방지 시스템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xa는 산업용 침입탐지 시스템 및 침입방지 시스템과 산업용 보안 관리 소프트웨어인 MXsecurity를 출시하여, 첨단 사이버 보안 및 맞춤형 관리 솔루션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EDR-G9010 시리즈는 방화벽/NAT/VPN/스위치 기능을 갖춘 일체형 보안 라우터이다.

IDS/IPS가 추가되면서 EDR-G9010 시리즈는 사이버 보안 공격으로부터 중요 인프라를 더욱 강력하게 보호할 수 있는 위협 감지 및 방지 기능을 갖춘 차세대 산업용 방화벽으로 진화했다.

MXsecurity는 사이버 위협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는 맞춤형 보안 관리 소프트웨어로, 사용자가 현장의 EDR-G9010 시리즈 보안 라우터를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DR-G9010 시리즈 보안 라우터는 2021년 출시 이후, 에너지 및 지능형 운송 시스템 등과 같은 여러 산업 분야에서 산업 자동화 및 제어 시스템을 위한 강력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방어망을 구축하는데 기여해 왔다.

그러나 최근 사이버 보안 사고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산업 기업들은 설비의 산업용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하고 보안을 적용하는데 따른 어려움이 있어 위험을 충분히 완화시키는 데 상당한 고충을 겪고 있다.

이로 인해 기업들은 산업 엔지니어들을 고려하여 특별히 설계된 산업 환경에 적합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EDR-G9010 시리즈 일체형 보안 라우터와 MXsecurity 산업용 보안 관리 소프트웨어는 이에 대한 해법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