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디지털 자동차 키 시스템 간편한 인증 지원하는 차세대 NFC 칩 출시
상태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디지털 자동차 키 시스템 간편한 인증 지원하는 차세대 NFC 칩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차세대 자동차 품질인증 NFC 리더기 IC를 출시해 CCC 디지털 키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기능은 더욱 향상됐으며 제품 인증을 용이하게 하는 제품이다.

ST25R3920B는 무선도어잠금 및 시동은 물론, Qi 무선 충전 제어 및 스마트폰 페어링을 위해 자동차 도어와 중앙 콘솔에 사용된다.

이 칩은 WPC 애플리케이션에서 NFC 카드를 보호하는 ST의 독보적인 하트비트 알고리즘과 함께 제공되며, 카드 에뮬레이션 모드에서 NFC 카드와 스마트폰을 구분한다. 이를 통해 카드의 보안을 유지하며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다.

새로운 추가 기능으로는 최신 NFC 포럼 CR13 인증을 용이하게 하는 향상된 AWS 기능이 있으며, 이는 CCC 디지털 키 솔루션과 스마트폰 간의 안정된 상호 작용을 촉진한다.

AWS는 파라미터를 조정해 수신된 신호에서 언더슈트 및 오버슈트를 제거하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개발 중 안테나의 반복되는 매칭을 방지한다.

ST25R3920B는 자동 안테나 튜닝 및 자동 저전력 웨이크업 기능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