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네트웍스, 오픈소스 구성요소 분석 소프트웨어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강화
상태바
팔로알토 네트웍스, 오픈소스 구성요소 분석 소프트웨어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강화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0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컨텍스트 인지형 소프트웨어 구성 분석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구성요소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이 도구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플랫폼 프리즈마 클라우드에 통합 제공된다.

오픈소스 소프트웨어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개발자가 매번 새로운 코딩을 재창조할 필요없이 모듈화를 통해 더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러나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유닛42 클라우드 위협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에는 알려진 취약점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조직을 큰 위험에 노출시킨다.

기존의 SCA 솔루션은 방대한 알림을 생성하지만 취약점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런타임 컨텍스트가 부족한 독립형 제품인 경우가 많았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프리즈마 클라우드 플랫폼에 SCA를 추가함으로써 개발자와 보안 팀이 코딩, 구축, 배포, 실행 등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전체에 걸쳐 알려진 취약점을 선제적으로 표면화하고 우선 순위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