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드릴 테라데이타, 비즈니스 전환 가속화 위해 AI 및 데이터 현대화 활용 지원 협력
상태바
킨드릴 테라데이타, 비즈니스 전환 가속화 위해 AI 및 데이터 현대화 활용 지원 협력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0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드릴은 고객이 자사 IT 환경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성과를 빠르게 도출하고 가치 창출의 가속화를 위한 AI 및 데이터 현대화 기술 도입을 지원하기 위해 테라데이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킨드릴은 자사의 데이터 및 AI 서비스와 인프라 관리 역량을 테라데이타의 클라우드 분석 및 데이터 플랫폼에 통합하여 고객이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현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커넥티드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 기업인 테라데이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킨드릴은 고객이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환경에서 AI를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와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현대화 솔루션을 설계, 내재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킨드릴이 IT 서비스 영역에서 축적한 30년 이상의 IT 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자문, 구현 및 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테라데이타의 분석 및 데이터 분석 플랫폼 밴티지 클라우드에서 데이터 활용을 극대화하고 효용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킨드릴과 테라데이타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향후 금융, 리테일, 제조, 통신 및 CPG 산업 전반에서 기업의 데이터 현대화를 지원하고 산업별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