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윈터 홀리데이 콘셉트 겨울 신메뉴 출시
상태바
매드포갈릭, 윈터 홀리데이 콘셉트 겨울 신메뉴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1.29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포갈릭이 특별한 연말을 위한 겨울 신메뉴 5종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및 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윈터 홀리데이’ 콘셉트의 신메뉴는 기존의 베스트 셀러 메뉴를 디벨롭하여 많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만족감 높은 메뉴들로 특별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메뉴는 홍합에 토마토 소스와 와인, 마늘로 풍미를 더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홍합찜, 바다향 가득한 신선한 꽃게, 홍합, 바지락을 매콤하고 부드러운 청양 갈릭 크림 소스에 링귀네 파스타와 함께 즐기는 씨푸드 크랩 청양 크림 파스타, 우삼겹과 아삭한 숙주를 페퍼론치노, 마늘종, 청양고추가 들어가 매운 맛이 강렬한 수프와 즐기는 레드 데빌 파스타, 미트 토핑과 도우의 완벽한 조합으로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올 뉴 미트 러버 피자가 있다.

특히,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압도적인 비주얼의 꽃등심 ‘윈터 가든 본인립아이 스테이크’는 상위 10% 수준의 최고급 등급인 블랙 앵거스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마블링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갈릭, 브로콜리, 스위트 포테이토 & 사워 크림, 방울 토마토가 어우러진 매드 트리 사이드가 함께 제공되어 스테이크의 감칠맛을 극대화하고 연말 파티 분위기를 배로 만들어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