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주식 종목별 토론방 제공 시작
상태바
카카오페이증권, 주식 종목별 토론방 제공 시작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2.30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이 MTS에 투자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토론방’을 새롭게 개설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종목별 토론방을 제공해 사용자가 관심 있는 투자 종목에 대해 시장 반응을 살피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했다. 증권 계좌가 없거나 MTS에 가입하지 않았어도 카카오페이증권에 가입되어 있다면 누구나 토론방에 참여할 수 있다.

사용자는 프로필을 만든 후 자신의 생각을 종목별 토론방에 공유할 수 있다. 어피치와 라이언 등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골라 토론방을 위한 나만의 프로필을 만드는 재미를 더했다. 관심 종목에 대한 다른 사용자 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남기며 교류할 수 있다. 토론방에는 비속어 필터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건전한 소통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보유 종목의 평단가를 공유하는 ‘층수 인증’ 기능도 제공한다. 자신이 보유한 종목의 토론방에 의견과 함께 평단가를 인증해 사용자간 투자 현황 및 투자 의견을 서로 참고할 수 있다.

국내 및 해외 주식 시장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발견’ 탭에서는 급등・급락 종목별 토론방이나 활발히 토론이 이뤄지고 있는 인기 토론방 및 ‘좋아요’가 많은 인기글 모음을 한눈에 보여준다. 사용자는 다양한 종목에 대한 투자 소식을 놓치지 않고 쉽게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