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모어스와 셀프 포토 키오스크 시스템 공동 개발 위한 업무 협약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모어스와 셀프 포토 키오스크 시스템 공동 개발 위한 업무 협약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2.27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모어스와 셀프 포토 키오스크 시스템 및 스마트폰 사진 인화 플랫폼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스템 및 플랫폼 개발 외에도 글로벌 포토 클라우드 서비스의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상호 간의 기술 협력을 통한 글로벌 인화 시스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국후지필름은 포토 시스템 부문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모어스와 협력을 통해 구매 고객을 위한 브랜드 커스텀 기능을 탑재하고, 서비스 안정화를 경쟁력으로 한 셀프 포토 제품을 국내에 출시한다.

한국후지필름의 셀프 포토 키오스크 제품은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공급되는 현행의 제품과 달리 별도의 가맹 계약 없이 제품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의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AS는 한국후지필름의 전국 AS망을 통해서 지원받을 수 있다.

또 프랜차이즈 가맹 비용이나 월 가맹 수수료 없이 오너 브랜드 포토스튜디오에서도 손쉽게 셀프 포토 키오스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이 자신만의 브랜드를 제품에 적용하는 브랜드 커스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포토그래퍼들이 자신만의 느낌으로 셀프 포토 키오스크를 운영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