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큐냅과 전략적 협력 통해 엣지-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
상태바
씨게이트, 큐냅과 전략적 협력 통해 엣지-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4.28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와 선도적인 NAS 공급업체인 큐냅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NAB 2023 컨퍼런스에서 엣지-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솔루션의 통합 제품군을 함께 발표했다.

중소기업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이 제품군은 씨게이트의 아이언울프 프로 하드 드라이브 및 엑소스 E 시리즈 JBOD 시스템과 씨게이트 라이브 클라우드가 탑재된 큐냅의 대용량 NAS 솔루션 등 다양하고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을 제공한다.

씨게이트의 테 반생 수석부사장은 “엣지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는 기업은 NAS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경우가 많다. 데이터의 양이 증가하고 최적의 보호가 요구됨에 따라 기업은 데이터를 원격지에 백업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라며 "씨게이트와 큐냅은 안전한 대용량 데이터 솔루션을 갖춘 통합 제품군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의 고충을 해결하고 데이터 저장 및 관리에 드는 비용 증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