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신규 캐런 부어 업데이트
상태바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신규 캐런 부어 업데이트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4.28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 수단 캐런 부어를 추가하고 다양한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오프로드 차량 캐런 부어는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구매할 수 있고, GTA+ 회원은 무료 이용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구매하면 캐런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번 주 CEO 비즈니스 보너스를 지급하며, 임원 전용 오피스 부지를 구매해 연맹을 창설하거나, 다른 연맹에 가입해 비즈니스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 판매 임무 완수 시 흰색 그래픽 스모킹 재킷을 증정하며, 50% 추가 GTA 달러와 RP를, 비즈니스 배틀에서는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아직 임원 전용 오피스를 보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를 위해 이번 주 게임 내 다이너스티 8 Executive 웹사이트에서 모든 임원 전용 오피스, 오피스 차고, 개조 등을 3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미니 레이서에서는 승패와 무관하게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해 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페가시 리퍼, 오셀럿 스윙어, 바피드 플래시 GT 등을,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페가시 조루쏘, 코일 라이덴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