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고스펙 엔트리 미러리스 카메라 EOS R8 예약 판매 물량 조기 매진
상태바
캐논코리아, 고스펙 엔트리 미러리스 카메라 EOS R8 예약 판매 물량 조기 매진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4.28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가 고화질 사진·영상 성능을 갖춘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인 EOS R8의 초기 예약 판매 물량이 모두 매진됐다고 밝혔다.

지난 3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 ‘EOS R8’은 예판 기간 마감 전 모든 판매 물량을 완판 기록했다.

특히 캐논 직영 이스토어에서는 예약 판매를 개시한 지 30분 만에 준비된 수량 전량이 매진되면서 고객들의 높은 기대를 입증했다.

유튜버, 1인 미디어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 가운데서도 ‘EOS R8’은 뛰어난 휴대성과 촬영 편의성, 그리고 캐논의 풀프레임 센서를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사진·영상 성능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끈 것으로 보인다.

EOS R8은 소형 경량의 바디에 뛰어난 성능을 두루 갖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다. 배터리와 SD메모리 카드를 포함해도 461g에 불과한 무게에 약 2,420만 화소의 풀프레임 CMOS 센서를 탑재했다.

DIGIC X 영상 엔진을 통해 뛰어난 해상력을 자랑하며, ISO 102400의 상용감도와 EV-6.5에 이르는 저조도 AF 검출 능력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