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설문조사 솔루션 구축
상태바
티젠소프트,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설문조사 솔루션 구축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4.28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젠소프트가 경기도사회서비스원에 설문조사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경기도 내 돌봄을 직접 제공하고 사회서비스 공공성 강화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설립됐다.

이번 통합사회 정보시스템 사업에서 설문조사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축해 다양한 의견 수집 및 분석 관련 업무 프로세스 효율성을 높이고, 조사 결과를 토대로 적극적 의견 수렴 및 정책 반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젠소프트의 설문조사 솔루션은 GS인증 1등급 획득 및 나라장터 등록 소프트웨어다. 순위형, 점수 척도형 등 다양한 유형 문항의 제공, 문제은행 관리, 패널 관리, 조사원 관리, 반응형 설문지 제공으로 멀디 디바이스 설문이 가능하다. 대시보드 형태의 다양한 통계 제공, 웹/모바일 서비스, 알림톡/문자 전송, QR 코드 설문 URL 배포 기능 등 설문조사에 최적화한 솔루션이다. 설문 솔루션 암호화 방식은 AES-256, SHA-256을 사용하고 있다.

또 다양한 채널 연계 전송을 통해 설문 요청 메시지의 도달률을 향상시킬 수 있고, 설문지 제작 및 관리에 최적화한 UI/UX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젠소프트의 개발/판매 제품인 통합 메시지 발송 솔루션과 연계를 통해 솔루션 활용의 극대화가 가능하다. 티젠소프트는 인천연구원, 한국전력거래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등 다수 기업 및 기관에 성공적으로 구축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