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작고 가벼운 브이로그용 카메라 파워샷 V10 발표
상태바
캐논코리아, 작고 가벼운 브이로그용 카메라 파워샷 V10 발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5.3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는 간편한 휴대성과 고화질·고음질 성능을 갖춰 브이로그 입문용으로 최적화된 신제품 카메라 ‘파워샷 V10’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한 ‘파워샷 V10’은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보다 간편하고 쾌적한 사진·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사이즈는 63.4*90mm로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디자인과 약 211g의 초경량 무게를 실현했다.

또한, 빌트인 스탠드 2.0형 틸트 LCD를 탑재해 별도 삼각대나 셀카봉 등 액세서리 없이 단독 사용해도 핸드헬드 촬영이나 셀프 촬영이 용이하고, 어떤 각도에서도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UVC·UAC 프로토콜을 지원해 별도의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아도 PC나 노트북에 연결해 웹캠으로 사용하기에도 용이하다.

‘파워샷 V10’은 최신 영상 처리 엔진인 디직 X를 탑재해 4K UHD 30/24p, FHD 60/30/24p의 고화질 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동영상 촬영 시 35mm 환산으로 약 19mm의 초점거리를 지원한다. 또한, 제품 기획 단계부터 차별화된 고성능 마이크를 탑재했으며, 저노이즈·고음질 오디오를 지원해 다양한 촬영 환경에서 부드럽고 깨끗한 음성을 녹음할 수 있다.

1.0형 CMOS 센서로 1,520만 화소의 저노이즈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캐논 EOS 시스템의 노하우가 축적된 매끄러운 피부 표현 화이트 밸런스 조절 촬영 환경에 따른 색상 표현 등 탁월한 색상 표현 기능도 주요 특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