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켐파워와 전기차 충전기 위한 전략적 협약 체결
상태바
온세미, 켐파워와 전기차 충전기 위한 전략적 협약 체결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5.3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세미는 신규 전략적 협약에 따라 켐파워에 확장형 전기차 충전기를 위한 온세미 엘리트 실리콘 카바이드 MOSFET 및 다이오드를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양사 간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EliteSiC를 비롯한 다양한 전력 반도체 기술이 적용된 켐파워의 전기차 충전 솔루션 제품군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 디바이스들은 액티브 AC-DC 프론트 엔드와 1차 및 2차 DC-DC 컨버터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온세미의 EliteSiC MOSFET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켐파워의 전기차 충전 솔루션은 우수한 전력, 성능 및 신뢰성을 가지게 된다. 낮은 온 저항, 최소 게이트 및 출력 커패시턴스를 갖춘 EliteSiC 전력 디바이스는 높은 작동 주파수에서 전력 손실이 적어, 시스템 효율을 높이고 최종 시스템 크기를 줄일 수 있다. 이는 켐파워의 전기차 충전 솔루션에 더 높은 전력 밀도와 전반적인 신뢰성을 제공한다.

켐파워의 수석 엔지니어인 페트리 코호넨은 "온세미 EliteSiC 전력 디바이스는 전기차 충전 솔루션의 효율을 개선하고 크기 및 무게를 줄인다. 또한 온세미의 수직적으로 통합된 공급망과 광범위한 지능형 전력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시장에 세계 최고 수준의 전기차 충전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데 필요한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