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의 산업 자동차용 AVR64EA 8비트 AVR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 공급
상태바
마우저,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의 산업 자동차용 AVR64EA 8비트 AVR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 공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5.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의 AVR64EA 8비트 AVR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AVR64EA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산업, 컨슈머 및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광범위한 실시간 제어, 센서 노드 및 2차 안전 모니터링을 위한 고속 및 저전력의 통합 아날로그 및 하드웨어 기반 코어 독립형 주변 장치를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제공하는 AVR64EA 마이크로컨트롤러에는 최대 20MHz의 클록 속도로 작동하는 하드웨어 멀티플라이어를 갖춘 AVR CPU가 장착되어 있다.

이 디바이스는 64KB 플래시, 6KB SRAM 및 512바이트 EEPROM을 제공하며 최대 16배 이득의 프로그래머블 이득 증폭기가 포함된 12비트 차동 아날로그 디지털 컨버터를 갖추었다.

AVR64EA 8비트 AVR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저전력 효율로 더 작은 진폭 신호의 측정을 가능하게 하고 잡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신호를 수신할 수 있으며 열악한 환경에서의 신속하고 정확한 신호 측정을 위해 빠른 변환을 수행한다.

AVR64EA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정확하면서도 온도 안정적인 내장 20MHz RC 발진기, CCL 이벤트 시스템과 CIP를 갖추고 있어 외부 부품의 필요성을 크게 줄여준다. 이 장치는 28핀 ~ 48핀 범위의 SPDIP, SSOP, TQFP 및 VQFN 패키지로 제공되며 작동 온도 범위는 -40°C ~ +85°C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