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NBA 2K24 새로운 게임플레이 기능 발표
상태바
2K, NBA 2K24 새로운 게임플레이 기능 발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8.3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NBA 2K24에 제공되는 새로운 게임플레이 기능을 공개했다. 직관적인 공격, 스킬 기반 수비, 코칭, 테이크오버와 같은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능은 더 향상된 경험을 선사한다.

마이크 왕 비주얼 컨셉 게임플레이 디렉터는 "2K는 커뮤니티 피드백을 기반으로 NBA 2K 가 제공하는 경험을 발전시키려 노력해왔다. 이에 지난 25년 동안 열성적인 플레이어와 농구 팬들이 계속해서 NBA 2K를 즐기고 있다"며, "우리는 스킬을 기반으로 하는 직관적인 NBA 2K24 게임플레이 기능을 제공하여 전체 커뮤니티의 게임플레이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고 말했다.

NBA 2K24가 제공하는 게임플레이 기능은 다음과 같다.

직관적인 공격 : 모든 수준의 플레이어가 코트에서 멋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슈팅과 드리블이 직관적이고 쉬워졌다. 어떤 난이도에도 대처할 수 있도록 개별 플레이어의 요구에 맞게 움직임이 개선됐다. 또한, 플레이어는 드리블 시퀀스를 통해 성공률 높은 슛에 필요한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스킬 기반 수비 : NBA 2K24에서는 상대방 움직임에 대한 카운터가 중요하다. 퍼리미터 및 페인트 수비는 더욱 효과적으로 발전해, 상대방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움직이며 더욱 좋은 수비를 펼칠 수 있다.

아드레날린 부스트 : 아드레날린 부스트는 공격과 수비 모두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도록 재설계됐다. 뛰어난 볼 핸들러는 더욱 창의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으며, 수비수는 볼 핸들러를 막아 슈팅을 방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손쉬운 코칭 : NBA 2K24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인 2K 스마트플레이는 플레이어가 공격, 수비 및 코칭을 간소화해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체 플레이부터 아이솔레이션, 기브 앤 고 등 최대 16가지의 선호 작전을 선택할 수 있다.

테이크오버 : 테이크오버 기능 역시 신규 세대 콘솔에서 새롭게 즐길 수 있다. 테이크오버 미터를 채워 마무리, 슈팅, 플레이메이킹, 피지컬, 수비, 리바운드 능력 중 하나를 활성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