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Arm 기반 SBC인 ASUS IoT Tinker Board 3N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Arm 기반 SBC인 ASUS IoT Tinker Board 3N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8.3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코리아가 Arm 기반의 SBC인 ASUS IoT Tinker Board 3N 시리즈를 출시했다.

NUC 크기의 SBC 시리즈는 풍부한 I/O를 갖추고 있으며 리눅스 데비안, 욕토 및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지원하여 개발자와 시스템 통합 업체의 다양한 IIoT 프로젝트를 위한 새로운 옵션을 제공한다.

최적화된 열 설계로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의 배포를 단순화하여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효율적인 작동을 보장한다.

내구성이 뛰어난 설계를 갖춘 Tinker Board 3N은 향상된 컴퓨팅 성능, 낮은 전력 소비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IoT 개발을 지원하는 스마트 제조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Tinker Board 3N은 IIoT 애플리케이션에서 요구하는 원시 전력과 다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64비트, 쿼드 코어 Arm Rockchip RK3568 프로세서가 채택되었다.

Arm v8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낮은 전력 소비로 놀라운 GPU 성능을 제공한다. 내부 테스트에 따르면 데이터 보안, 처리 기능, 이미지 및 비디오 처리를 포함하여 최대 17% 더 높은 GPU 성능과 최대 31% 증가한 총 UX 점수를 제공하며, IoT 게이트웨이, HMI, 공장 자동화 분야에 탁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