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포시에스,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메가존클라우드 포시에스,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체결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8.30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와 전자문서 및 전자계약 솔루션 전문기업 포시에스가 ‘클라우드 기반 전자계약 솔루션에 대한 상호 협력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각자 보유한 솔루션 및 기술을 활용해 국내외 비즈니스에서 협업을 펼치고, 양사 고객 대상 공동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데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우선 포시에스의 전자문서 엔진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전자계약 솔루션 공급을 대기업 및 금융기관으로 확대하고, 앞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로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메가존클라우드가 일본에서 펼치고 있는 스타트업 지원 사업에 포시에스의 전자계약 솔루션 ‘이폼사인’을 활용하고, 양사가 일본 내에서 구축해온 고객 및 파트너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공동 영업을 진행하는 등 일본 내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도 협력할 방침이다.

포시에스 박미경 대표는 “클라우드 분야에서 독보적 기술을 축적해온 메가존클라우드와 협력해 국내외 다양한 업종 및 규모의 기업에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전자계약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특히 최근 디지털 전환에 본격적으로 돌입한 일본 시장에서 클라우드 기반 전자문서 및 전자계약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