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사무용 가정용 복합기 2개 부문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수성
상태바
캐논코리아, 사무용 가정용 복합기 2개 부문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수성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9.2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작년에 이어 사무용 복합기 및 가정용 복합기 2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32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고객만족지수다. 각 산업별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캐논코리아는 지난 2017년 이후 가정용 복합기 부문 7년 연속 1위 수성과 함께 사무용 복합기 부문에서도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최상의 고객 만족도로 인정받았다. 사무용·가정용 복합기 양 부문에서 KCSI 1위에 선정된 것은 캐논코리아가 업계 최초다.

캐논코리아는 연구 개발부터 생산, 마케팅, 영업, 물류, 서비스 등 전사적으로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왔으며, 전국 10개 지역 서비스 거점을 중심으로 600개소 이상의 파트너사를 운영하는 등 전국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으로 서비스 사각지대를 없애고자 노력해왔다.

특히 사무기 및 카메라 사업 경영 통합 이후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으로서 사업 부문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한 단계 더 높은 고객가치를 창출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