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아이폰15 시리즈 전용 맥세이프 케이스 및 강화유리 액정 보호 필름 출시
상태바
앤커, 아이폰15 시리즈 전용 맥세이프 케이스 및 강화유리 액정 보호 필름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0.2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넥스존이 앤커 아이폰15 시리즈 전용 맥세이프 케이스와 강화유리 액정 보호필름 출시로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앤커 울트라 클리어 맥세이프 마그네틱 케이스는 F1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아 앤커에서 개발한 Halo 보호 시스템을 적용해 외부로부터 발생하는 충격과 손상을 최소화했다.

단단한 PC 소재와 독일 Bayer사의 고품질 TPU 소재의 이중 레이어 구조를 통해 효과적으로 충격을 흡수하며 케이스 양면을 디바이스 보다 약간 높게 설계해 후면 카메라와 전면 액정을 감싸주어 아이폰을 완벽하게 보호한다. 측면부는 독립적인 버튼 설계로 더욱 자연스러운 컨트롤링이 가능하다.

케이스 뒷면에 36개의 네오디뮴 자석과 1개의 마그네틱으로 15N의 높은 자성을 갖춰 충전 거치대, 맥고 배터리 등 다양한 맥세이프 제품과 호환된다.

앤커 강화유리 액정 보호 필름은 항공우주 분야에서 사용되는 고성능 특수 유리를 사용해 일반 필름 대비 4배 더 강력한 보호 기능을 갖췄고 필름 부착 트레이를 제공해 누구나 쉽게 부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