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M75 에어 와이어리스 출시
상태바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M75 에어 와이어리스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0.2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최고 수준의FPS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초경량 무선 마우스 M75 에어 와이어리스를 출시했다.

‘M75 에어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마우스 디자인으로 최대한의 편안함과 컨트롤을 제공해 플레이어들이 모든 경기에서 승리의 위치를 선점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우스 디자인의 절정을 보여주는 ‘M75 에어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기초 설계 단계부터 세심하게 디자인되었다.

꼼꼼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거쳐 외형, 그립 및 버튼 위치까지 최적의 디자인으로 구체화될 때까지 디자인 작업을 반복하여 완성되었다.

60g의 초경량‘M75 에어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무게에 대한 부담이 없어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다.

또한 경쟁적인 FPS 게임 플레이에 꼭 필요한 기능 외에는 모두 제거하여, 커세어 역사상 가장 가벼운 게이밍 마우스가 탄생하였다.

승리가 간절한 열혈 게이머들이라면‘M75 에어’의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의 뛰어난 조합을 직접 경험하고 싶어할 것이다.

‘M75 에어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면 가벼운 무게 덕분에, 마우스를 가볍게 한번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이동과 조준을 할 수 있어 상대방이 알아차리지 못할 정도로 빠른 공격이 가능하다.

마우스 바닥면은 마찰을 최소화한 100% PTFE 마우스 피트를 탑재해 마우스 스윕과 조작 시 막힘 없는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