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 마하 V1 울트라 출시
상태바
앤커,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 마하 V1 울트라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0.2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넥스존이 프리미엄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 앤커 마하 V1 울트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하 V1 울트라는 진공청소기, 스팀청소기, 물걸레청소기의 기능을 하나로 담아낸 올인원 무선 청소기로 독일의 대표 인증 기관인 TUV 라인란드로부터 제균 기능 및 성능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

이 제품에는 Cordless Steam Wave 기술이 적용돼 600W의 고성능 보일러가 20초 이내로 약 110도의 뜨거운 스팀을 생성해 빠르고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NTC 서미스터가 높은 온도를 유지해 연속 스팀을 만든다.

온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Eco-Clean Ozone을 구현했다.

Eco-Clean Ozone은 화학 성분이 함유된 청소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전기 분해 과정을 통해 생성한 오존수를 활용해 대장균, 피부 사상균 등의 세균과 냄새를 99.9% 제거하는 앤커의 살균 기술이다.

효과적인 오존수 생성을 위해 내구성이 뛰어난 티타늄 백금 소재에 양음극 설계를 채택했다.

또한, 물걸레로 바닥을 닦는 동시에 바닥을 건조할 수 있도록 JetBlade 기술을 도입했다.

JetBlade 기술은 물걸레로 닦은 바닥에 공기를 보내 빠르게 건조하는 공기 역학 설계 및 자동 노즐 시스템으로, 타일, 대리석, 유리 재질과 같이 단단하고 매끄러운 바닥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