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WD_BLACK SN770M NVMe SSD 선보여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WD_BLACK SN770M NVMe SSD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2.27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이 오늘날 핸드헬드(handheld) PC 게이머를 위한 신규 고성능 프리미엄 M.2 2230 SSD ‘WD_BLACK SN770M NVMe SSD’를 국내 출시한다.

웨스턴디지털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다양한 게이밍 니즈를 충족하는 자사 WD_BLACK 고성능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며 소비자에게 업그레이드된 핸드헬드 게이밍 PC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초소형 M.2 2230 폼팩터로 제공되는 WD_BLACK SN770M NVMe SSD를 통해 소비자는 핸드헬드 게이밍 PC의 내부 스토리지를 확장하고 본인의 게임 라이브러리를 어디든 손쉽게 휴대할 수 있다.

신제품 SSD는 최대 2TB 용량의 웨스턴디지털 TLC 3D 낸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용량을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더욱 폭넓은 게임 라이브러리 확장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신규 드라이브는 PCIe Gen 4.0 기술 은 물론, 웨스턴디지털의 nCache 4.0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다이렉트스토리지(DirectStorage) 기술을 지원하는 등 게이밍을 위한 다양한 특성을 바탕으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 WD_BLACK SN770M NVMe SSD는 에이수스(ASUS) ‘로그 앨라이(ROG Ally™)’를 비롯해 호환 가능한 핸드헬드 디바이스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특화된 솔루션으로, 최대 5,150MB/s의 속도(1TB 및 2TB 용량 기준)를 지원하며 신속한 게임 설치와 레벨 로딩을 가능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