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 2 및 샤오미 전기면도기 S101 출시
상태바
샤오미,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 2 및 샤오미 전기면도기 S101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2.2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가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 2’ 및 ‘샤오미 전기면도기 S101’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출력 마그네틱 모터를 탑재한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 2는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 1S 대비 25% 더 빠른 속도로 공기압 주입이 가능해 빈 타이어를 단 8분 만에 채울 수 있는 강력한 팽창 성능을 자랑한다.

업그레이드된 하드웨어는 에너지 효율을 향상하며,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10개의 타이어에 연속으로 공기를 주입하거나 빈 타이어 2개를 연속으로 완전히 채울 수 있어 타이어 유지 및 관리가 쉽고 간단해진다. 또한 19mm의 고정밀 합금 다이캐스트 실린더를 채택해 150 psi의 팽창 압력을 자랑하며, 고압 자전거 타이어를 단 86초 만에 채울 수 있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 2는 버튼 하나를 이용해 수동, 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전동킥보드 및 공 모드, 총 6가지 모드로 전환이 가능하며, 과도한 공기 주입을 피하기 위해 모드별로 기본 공기압 범위가 설정되어 있다.

또 사용자가 수동으로 압력 값을 저장할 수 있어, 한 번 설정하면 번거롭게 설정을 반복하지 않아도 된다. 압력 값 설정을 하면 공기 주입 완료 시 자동으로 작업이 중지되어 사용자가 공기 주입 과정을 지켜보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며, 내장된 공기압 디지털 프로세서 덕분에 공기압 감지 오차는 최대 ±1 psi를 넘지 않는다.

새롭게 추가된 퀵 커넥트 에어 밸브 어댑터를 사용하면 손을 더럽히지 않고 손쉽게 에어 밸브를 설치할 수 있다. 또 2000mAh 고속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강력한 전원 제공은 물론 외부 전원 공급이 필요 없어 완전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 2는 약 490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편리해 가방, 자동차, 수납장 등 어디에나 쉽게 보관할 수 있다. 또 호환성이 뛰어난 Type-C 충전 포트를 채택해 외출 시 충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