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스마트 울트라 사운드바 출시
상태바
보스, 스마트 울트라 사운드바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1.3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BOSE)가 신제품 ‘스마트 울트라 사운드바 ’(Smart Ultra Soundbar)를 국내 출시했다.

스마트 울트라 사운드바는 전작인 스마트 사운드바 900 (Smart Soundbar 90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돌비 애트모스와 보스만의 트루스페이스(Bose TrueSpace) 기술을 적용해 더욱 몰입감 넘치는 공간 음향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A.I. 대화모드가 새롭게 탑재돼 자동으로 음성과 서라운드 사운드의 균형을 맞춰 매우 또렷하고 선명한 대사 전달력을 제공한다.

스마트 울트라 사운드바는 컴팩트한 프레임 안에 맞춤 설계된 업파이어링 다이폴 스피커 2개를 포함한 6개의 풀 레인지 트랜스듀서가 탑재되어 모든 방향에서 입체적으로 가득 울려 퍼지는 사운드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악기 소리나 대사, 음향 효과를 분리하고 각각의 사운드가 서로 다른 공간에서 들리도록 느껴지게 함으로써 이전에는 들어 본 적 없는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지 않는 콘텐츠를 시청할 때도 뛰어난 몰입형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보스의 트루스페이스 기술이 돌비 애트모스 이외의 신호를 지능적으로 분석하여 유사한 공간감으로 사운드를 효과적으로 재생하도록 업믹싱 해주기 때문이다. 또한, 보스의 콰이어트포트 기술이 모든 볼륨에서 왜곡이 없도록 깊은 저음 성능을 함께 제공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