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신규 PC케이스 O11D 에보 RGB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신규 PC케이스 O11D 에보 RGB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1.3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LIAN LI)의 신규 PC케이스 PC-O11D 에보(EVO) RGB(이하, O11D 에보 RGB)를 정식 출시했다.

리안리의 PC-O11 시리즈는 다양한 파생 모델을 갖춘 자사의 간판 PC케이스 모델이다. 내부가 보이는 PC-O11 시리즈 고유의 개방감과 제품의 정체성은 이후 수족관을 연상시키는 '어항형' 케이스가 큰 인기를 끌게 된 시작점이 되기도 하였다. 

O11D 에보 RGB는 동명의 O11D 에보 모델에 RGB 기능을 추가한 파생 모델이다. 또한, O11D 에보의 후속으로 출시되었던 O11D 에보 XL, O11 비전(Vision)에서의 추가 기능들을 수용한 모델이기도 하다. 대표적으로 O11D 에보와 달리 O11D 에보 RGB는 전면과 측면을 잇는 코너 필러 부분을 제거할 수 있어 더욱 일체화된 시스템 외형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하드웨어의 쇼케이스와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리안리 O11D 에보 RGB는 제품명과 같이 상단과 하단에 RGB 스트립을 추가하였다. 전면에서 측면으로 이어지는 RGB 라인은 14가지의 조명 효과, 11가지의 색상, 5단계의 밝기를 측면의 물리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메인보드 5V ARGB 슬롯과 연결하면 시스템을 이루는 하드웨어들과 일체화된 조명 효과 설정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