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클래식 감성의 컴팩트 올인원 뮤직 시스템 L42ms 선보여
상태바
JBL, 클래식 감성의 컴팩트 올인원 뮤직 시스템 L42ms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1.3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만 인터내셔널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이 클래식한 감성의 디자인과 JBL만의 최첨단 음향 기술이 결합된 컴팩트 올인원 뮤직 시스템 L42ms를 출시한다.

JBL L42ms는 JBL 브랜드의 사운드 엔지니어링 헤리티지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올인원 뮤직 시스템으로 오늘날의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음악 경험을 제공한다.

JBL L42ms는 월넛 우드 베니어 캐비닛과 스타일리시한 곡선 형태의 상징적인 JBL 쿼드렉스 그릴의 조화로 클래식하고 모던한 감성을 제공한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블랙 및 월넛 두 가지 컬러 옵션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어느 곳에서나 품격 있는 공간을 완성해 준다.

올인원으로 즐기는 JBL의 고품질 사운드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하만 음향 공학 센터(Harman Center of Acoustics Excellence)에서 설계 및 엔지니어링 된 L42ms는 별도의 앰프 없이 단일 캐비닛 시스템의 스피커를 통해 JBL 브랜드의 78년 사운드 엔지니어링 헤리티지가 적용된 뛰어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100mm 크기의 듀얼 콘 우퍼, 20mm 크기의 듀얼 알루미늄 돔 트위터로 구성된 총 4개의 드라이버는 전용 증폭 채널과 DSP 튜닝 채널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200W의 파워풀한 출력과 넓고 균일한 음장을 선사한다.

또한, 24 비트/96kHz 고해상도 DAC로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각 드라이버의 각도 조절 및 베이스 컨투어(BASS CONTOUR) 기능을 통해 공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