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퀵 데스크톱 앱 및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 출시
상태바
고프로, 퀵 데스크톱 앱 및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2.2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프로가 자사의 영상 및 이미지 편집 앱, 퀵의 macOS용 데스크톱 버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기존 구독 서비스 이상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프로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도 선보였다. 고프로는 이를 계기로 퀵 앱의 접근성을 높이고 구독 서비스 관련 소비자 선택지를 넓힌다는 방침이다.

퀵 데스크톱 앱은 모바일 앱과 실시간으로 동기화를 지원하며, 사운드트랙의 리듬에 맞춰 편집 지점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비트 동기화 기능 등 다양한 편집 툴을 통해 손쉽게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자동 하이라이트 편집 기능을 통해 편집 경험이 없는 사용자도 간편하게 높은 수준의 편집 영상을 완성할 수 있다. 새로운 퀵 데스크톱 앱은 기존 고프로 구독자라면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고프로 구독자 및 퀵 앱 사용자는 △프리미엄 구독 △프리미엄+ 구독 △퀵 구독 등 세 가지 구독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구독’은 기존 구독 혜택에 더해 새롭게 출시된 퀵 데스크톱 앱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구독’은 이에 더해 동영상 안정화 기능인 ‘하이퍼스무스 프로’와 고프로를 포함한 모든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업로드 할 수 있는 최대 500GB의 클라우드 저장 공간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퀵 구독’은 퀵을 단순히 모바일 편집 앱으로 활용하려는 사용자들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다양하고 간편한 모바일 편집 도구와 자동 편집 기능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