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K55 코어 게이밍 키보드 출시
상태바
커세어, K55 코어 게이밍 키보드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2.2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PC 게이밍 성능과 RGB 백라이트 커스터마이징으로 게임 플레이 경험을 높이고 짜릿한 승리의 손맛을 전하는 새로운 게이밍 키보드, ‘K55 코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55 코어 키보드’는 PC게임을 염두에 두고 특별히 설계된 풀사이즈 키보드로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PC 게이밍을 위한 반응성과 기능을 갖춰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 되어있다. 멤브레인 스위치가 탑재되어 매우 빠르고 조용하다.

4개의 전용 미디어 버튼으로 비디오, 음악 등의 볼륨 및 재생을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 최대 300ml까지 물이나 커피, 음료 등을 흘렸을 때 견딜 수 있는 생활방수 기능으로 수년간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K55 코어 키보드’의 10개 영역의 RGB백라이트는 게임 플레이를 돋보이게 만드는 뛰어난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와 연동하면 키보드의 잠재력을 극대화해 조명 효과의 커스터마이징, 매크로 프로그래밍, 키 리맵핑, RGB 백라이트와 게임 설정 동기화 등의 작업등이 모두 가능하다.

‘K55 코어 키보드’는 게임 속 전투에 필요한 모든 기능과 능력을 제공한다. 전용 윈도우 락(Win Lock) 키는 실수로 윈도우 키가 눌리는 것을 방지하며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RGB 조명 밝기도 조절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를 망칠 수 있는 게임 방해 요소를 손쉽게 차단한다.

특히 12키 롤-오버 기능으로 격렬한 게임 조작 중에 여러 키를 동시에 입력하더라도 최대 12개의 키 입력 신호를 모두 1000Hz 폴링 레이트로 빠르게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