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2.27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가 차세대 오디오 기술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Momentum True Wireless 4, MTW 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는 젠하이저의 플래그십 라인인 ‘모멘텀’의 4세대 무선 이어폰으로, 자사의 독자적인 드라이버 기술과 퀄컴의 스냅드래곤 2세대 사운드 기술 등이 결합되어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고차원적인 청취 경험을 선사한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는 젠하이저의 고유한 ‘트루 리스폰스(TrueResponse) 트랜스듀서’ 시스템을 기반으로 원음 그대로의 균형 잡힌 사운드를 재생한다. ‘트루 리스폰스’ 시스템은 독일에서 설계된 7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진동판에 전송되는 음향 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며 음의 왜곡을 최소화하고 풍부한 베이스와 선명하고 깨끗한 고음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는 유선 이어폰에 버금가는 음질을 위해 퀄컴의 스냅드래곤 ‘aptX™ 로스리스(Lossless)’ 코덱을 지원하며 16비트/44.1kHz(CD음원 수준)의 무손실 오디오를 재생한다. 또 블루투스 5.4 기능을 포함해 고음질의 저전력 스트리밍을 위한 차세대 블루투스 표준인 LE 오디오의 LC3 및 SBC, AAC, aptX™, aptX™ 어댑티브 등의 코덱을 지원해 고해상도의 음원과 고화질 영상, 게임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