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뉴트라, '당신의 기억지수를 측정해 드립니다' 이벤트 실시
상태바
CJ뉴트라, '당신의 기억지수를 측정해 드립니다' 이벤트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6.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뉴트라, '브레인슈타인' 구매 시 추첨 통해 기억지수 측정 검사 무료 제공과 이번 달 말까지 2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CJ뉴트라 ‘브레인슈타인’이 기억지수(MQ, Memory Quotient)를 측정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사이트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브레인슈타인’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달 말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 20명을 추첨, 국내에서 표준화된 기억지수 검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억지수는 뇌의 기억 효율성을 평가하는 척도로, 숫자나 단어 또는 복잡한 구조의 도형 등을 보여준 후 이를 얼마나 잘 기억하는지 등의 방법을 통해 기억지수를 측정하게 된다.

이벤트 기간은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22일 충무로역에 위치한 CJ인재원에서 기억지수 측정검사를 받을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제품을 21% 할인하는 특가 행사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가격은 1개월 분량에 148,000원이다.

지난해 5월에 출시한 CJ뉴트라 ‘브레인슈타인’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제품이다. 제품의 핵심 구성물질인 ‘피브로인 추출물 BF-7’은 기억력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식약청으로부터 인정 받았다. 장기간 복용할 경우 뇌세포 사멸 과정을 억제하면서 개선효과를 보장하게 된다.

잠삼(누에고치)의 실크단백질에서 추출한 ‘피브로인 추출물 BF-7’은 농촌진흥청과 대학연구기관에서 공동으로 연구 개발해 국가연구개발 ‘우수성과 100선’에 선정된 국가 경쟁력을 높여줄 수 있는 천연소재다. 실제로 국내 의과대학에서 2004년 고등학생 40명을 대상으로 4주간 기억지수(MQ) 실험을 진행한 결과, 피브로인 추출물 BF-7을 섭취한 군이 100에서 121점으로 약 20%이상 개선 효과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