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 쉽고 안전한 기업용 멀티 클라우드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클라우드플레어, 쉽고 안전한 기업용 멀티 클라우드 솔루션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3.28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플레어가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을 연결하고 보호할 수 있는 기업용 멀티 클라우드 솔루션 ‘매직 클라우드 네트워킹(Magic Cloud Networking)’을 출시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멀티 클라우드 네트워킹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기 위해 최근 네펠리 네트웍스(Nefeli Networks)의 기술을 인수했다. 네펠리 네트웍스는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을 위한 통합 네트워크 관리 계층을 제공해 IT 및 데브옵스(DevOps) 팀이 직면한 복잡성을 줄이는 데 주력하는 멀티 클라우드 네트워킹 스타트업이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네펠리 네트웍스의 기술을 클라우드플레어의 커넥티비티 클라우드와 통합해 클라우드 네트워크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과 글로벌 네트워크 규모를 단일 플랫폼에 결합한다. 이로써 기업이 모든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을 원활하게 검색, 연결 및 보호하면서도 퍼블릭 클라우드 종속을 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늘날 대부분의 기업은 대규모 퍼블릭 클라우드 공급업체에 의존하고 있다. 이들 조직은 각 가상 프라이빗 클라우드(Virtual Private Cloud, VPC)를 연결하기 위해 클라우드 네트워킹 플랫폼을 직접 구성하고 관리해야 한다.

하지만 멀티 클라우드 네트워킹은 기업이 여러 클라우드 환경을 이용해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연결 및 보안 정책을 쉽게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한다.

네펠리 네트웍스의 기술은 네트워킹 구성 요소의 변경 사항을 더 쉽게 배포하고 관리할 수 있는 하나의 제어판을 만들어 이러한 과정을 자동화 및 간소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